-
-
휴대폰 본인인증창이 나오지 않아요.
-
익스플로러 팝업차단 해제 또는 알툴바, 네이버툴바, 구글툴바 같은 팝업차단 설정이 있는
프로그램을 비활성하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인터넷익스플로러->도구->인터넷옵션->고급->원래대로->개인설정삭제(체크)->다시설정 후익스플로러를 재실행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설정 후에도 동일증상 발생 시 1:1실시간 상담문의 또는해커스HRD 대표전화(02-566-3700)로 연락바랍니다.
-
-
-
휴대폰 인증은 왜 해야하나요?
- 휴대폰 인증은 회원 가입 시, 본인확인을 위한 절차로 필히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.
-
-
-
회원을 탈퇴하고 싶어요.
- 회원탈퇴의 경우, 평일(8:30~17:30)에 ☎02-566-3636)로 연락주시면 탈퇴처리를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-
-
-
아이디/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.
- 로그인> ID/PW찾기 기능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 본인 인증이 어려운 경우 ☎02-566-3636으로 문의바랍니다.
-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