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휴대폰 본인인증창이 나오지 않아요.
    익스플로러 팝업차단 해제 또는 알툴바네이버툴바구글툴바 같은 팝업차단 설정이 있는

    프로그램을 비활성하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인터넷익스플로러->도구->인터넷옵션->고급->원래대로->개인설정삭제(체크)->다시설정 후 

    익스플로러를 재실행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


    설정 후에도 동일증상 발생 시 1:1실시간 상담문의 또는 

    해커스HRD 대표전화(02-566-3700)로 연락바랍니다.
  • 휴대폰 인증은 왜 해야하나요?
    휴대폰 인증은 회원 가입 시본인확인을 위한 절차로 필히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회원을 탈퇴하고 싶어요.
    회원탈퇴의 경우, 평일(8:30~17:30)에 ☎02-566-3636)로 연락주시면 탈퇴처리를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아이디/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.
    로그인> ID/PW찾기 기능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 본인 인증이 어려운 경우 ☎02-566-3636으로 문의바랍니다.

해당 게시물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·입력란을 작성하세요.

게시물 작성자의 해커스 캠퍼스 business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닫기
상단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