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학습하기 버튼 클릭시 학습창 프레임만 노출되고, 강의 재생이 되지 않아요.

    학습창 프레임만 노출되고, 강의 재생은 되지 않는 경우 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방법입니다.

     

     1. [인터넷 도구]-[호환성 보기 설정]을 선택합니다.

     

     2. '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사이트' 항목에서 hackers.com을 선택 후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.


     3. 위와 같이 호환성 보기에서 hackers.com을 제거하였음에도 강의 재생이 안되는 경우,

      [Chrome]으로 수강해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.

  • 학습진행을 하였는데 진도율에 변화가 없을 때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학습진행 도중페이지 로딩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 다음 버튼을 누르시면
    진도율 진행이 원활히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원활한 학습을 위해, 해커스HRD 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을 권장합니다.
  • 학습 시 화면만 나오고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.
    1. 본원에서는 Windows Media Player 9.0 이상 권장드리고 있으며,

       미디어 플레이어가 설치되어있지 않거나 하위버전이 설치되어있는 경우

      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   본원 홈페이지 [학습지원센터]-[다운로드]에 있는 Window Media Player를 다운받아 

       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2.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 후에도 해결이 안되는 경우, 

          02-566-3700으로 전화 주시면 원격제어로 점검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동영상 재생시 음성이 나오지 않아요.
    화면은 보이는데 사운드가 안들리는 경우의 Media Player 설정 방법입니다.

    ( Windows Media Player 옵션 설정은 9.0 /10.00 버젼 동일합니다)



    1. [Windows Media Player]-[도구]-[옵션]을 선택합니다. 


    2. [옵션]-[플레이어]를 선택, [인터넷에 연결]에 체크하신 후 [적용] 버튼을 클릭.


    3. [옵션]-[네트워크]를 선택하여, 다음과 같이 설정을 변경합니다. 

       ① [스트리밍 프로토콜]은 [TCP]와 [HTTP] 항목만을 체크합니다.

       ② [스트리밍 프록시 설정]은 모두 [없음]으로 변경합니다. 스트리밍 프로시 설정이 

           [브라우저]로 되어있을 경우, [구성] 버튼을 클릭하여 [프록시 서버 사용 안함]으로

            체크한 후 [확인] 버튼을 클릭합니다. 


    4. [옵션]-[성능]을 선택하여, 연결속도의 [연결 속도 선택]에 체크하신 후

        [LAN(10Mbps 이상)]을 선택합니다.


    5. [옵션]-[파일 형식]을 선택하여, [모두 선택]을 클릭합니다.


    6. 위와 같이 설정을 변경하였다면, 옵션 창에서 [적용]-[확인]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

      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해당 게시물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·입력란을 작성하세요.

게시물 작성자의 해커스 캠퍼스 business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닫기
상단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