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강후기

행복한 우리 회사 만들기! [직장 내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] 너무 유익하고 좋아요
양*현
  • 별점 선택
  • 별점 선택
  • 별점 선택
  • 별점 선택
  • 별점 선택

너무 유익하고 좋습니다. 다음에도 꼭 듣겠습니다.

상단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