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무 활용 무료자료

표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(채용절차법)
해커스HRD 20/06/03 17:36 12,273

고용노동부에서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5조에 따라 구인자가 채용에 있어

기초심사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"표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"  양식을 정하여 권하고 있습니다.

이에 붙임과 같이 "표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" 양식을 게재하니 채용업무에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[지식재산권 보호에 대한 안내]
고용노동부 제공 표준 이력서를 제외하고 이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모든 자료의 지적 재산권은 (주)챔프스터디에 있습니다.
위 자료는 누구나 개인적,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 가능합니다.
이외 모든 상업적 목적의 사용은 금지되며, 자료의 전체나 부분을 외부에 배포하거나 전송할 수 없습니다.

[자료 이용시 유의사항]
다음의 사항이 제한됩니다. 
- 모든 자료에 대하여 상업적 목적으로 배포 및 판매할 수 없습니다. 단, 자료양식을 이용하여 본인의 보고서, 이력서 등을 만들어 업무에 사용 및 제출하는 것은 허용됩니다.
-  자료의 전체나 부분을 타인이 외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형태(온라인, 휴대전화, 그외 모든 디지털 형태를 포함)로 업로드 해서는 안되며, 타인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웹사이트, 또는 P2P사이트, 블로그, 카페, 각종 SNS, 콘텐츠 공유 네트워크 등에 올리는 행위 자체를 금합니다.

*위 유의사항 위반시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*고용노동부 제공 표준 이력서를 제외한 나머지 자료는 해커스HRD의 독자적 판단에 따라 임의로 삭제∙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 될 수 있습니다.

상단으로